세상공부/여행(해외)

2023 일본 벚꽃 여행 (花見) - 5 (귀국, 서울)

KingBo 2023. 5. 1. 17:45

오늘은 다른 일정 없이, 조식 먹고 귀국이다.

 

도미인 프리미엄 잡은 김에, 아침에 대욕장에서 온천을 즐기고 왔다. 히노끼탕 최고.

 

그리고 나서 먹은 조식.

 

온천계란, 낫또, 카이센동, 스프카레, 미소시루 등등등.. 여기서 말이 안되는건, 셀프 카이센동 무한리필.

 

그래서 바로 오카와리 ^^

 

목욕도 하고, 기분좋게 배도 채우고 귀국길에 올랐다.

 

신치토세 공항 가는 길. 이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전날 비때문에 애매하게 인형도 못들고 다니고 우산도 사고 했던게 너무 억울하게 느껴졌다. 어쩌겠냐~ 다 내 복이지 뭐.. 히로사키 하코다테에서 비 안온게 어디냐~

 

신치토세 공항에 오면 무조건 스카이타운이지. 언제 와도 즐겁다.

 

스카이타운 박물관은 놀랍게도 조금씩 전시가 바뀐다. 거의 안바뀌는것 같지만 조금씩 추가되고 수정되고 함. 매지컬미라이 10주년과 2023 유키미쿠들이 대대적으로 추가된 모습인데, 아직 넨도로이드 존에는 2023 윸밐이 추가가 안된게 아쉽다.

 

그리고 얼마 전 YOASOBI의 투어로 삿포로를 다녀간 아야세 씨의 싸인. 매지컬미라이 테마곡을 맡게 되셨는데, 좋은 노래 써주셨으면 좋겠다.

 

그렇게 비행기를 탔고, 비행기에서 하코다테, 이와키산을 볼 수 있었다. 그렇게 2시간 반을 날아 인천으로 귀국!!

 

그러나 여기서 끝이 아니다..!!

 

사실 별거 있는건 아니고 홍대의 오타쿠 바 아피시온에서, 미쿠 좋아하시는 다른 분들과 전리품을 나누어 먹고 술도 진탕 마셨습니다.

 

 

대충 사진 있는 술의 3배 정도를 마셨다.. @@

 

같이 나누어 먹은 전리품, 사과주스! 이것 말고도 마카롱이나 케이크, 초콜릿 같은거 나누어 먹었다. 그냥 오신 손님 분들께도 하나씩 나누어 드렸더니 좋아하셨다. 사장님께서 혹시 불쾌하실까 했는데 사장님께서도 즐거우셨던 것 같아서 다행이다!!

 

후기 트윗 올리고, 히로하코 공식 계정에게 좋아요와 댓글을 받은 것으로 마무리~~!!

 

즐거운 여행이었다 XD

댓글수0